41세 한혜진 비혼 취급에 발끈 결혼 생각 있어 기분 나쁘다 2AM 축가 약속 프로필 나이

2024. 12. 13. 13:05카테고리 없음

728x90
반응형
SMALL

41세 한혜진 비혼 취급에 발끈 결혼 생각 있어 기분 나쁘다 2AM 축가 약속 프로필 나이

모델이자 방송인인 한혜진이 결혼에 대한 생각을 이야기했다.

한혜진의 유튜브 채널에 '청혼도 못 받았는데 결혼을 어떻게 해요? 한혜진 2AM 축가 약속에 열받은 사연|듀오가입, 정진운, 조권, 이창민, 임슬옹'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 날, 2AM이 노래 '청혼'의 리메이크로 오프닝을 시작했다. 이에 한혜진은 감탄하며 "'청혼'을 왜 리메이크 했냐"고 질문했다.

정진운은 "데뷔할 때 축가를 많이 불렀는데, 이별 노래만 있었어요. 그때 김조한 선생님이 레슨을 해주셔서, 파트를 나누고 화성을 만들어주시면서 '청혼'을 많이 불렀다"고 말했다.

이 말을 들은 한혜진은 "그게 '노을'의 원곡 아닌가? 리메이크는 언제부터 할 수 있냐. 동시에 활동할 수 없잖아?"라고 물었다. 멤버들은 "기간이 정해진 건 아니다. 작곡가의 마음이다. 일반적으로 5년 정도 지나면 작곡가가 대답해주는 경우가 많다. 1~2년 이내는 애매하다"고 설명했다.

‘41세' 한혜진은 비혼 취급에 "결혼 생각 있다. 기분 나쁘다"라고 했다. 

한혜진은 "왜 더 빨리 하지 않았냐. 그럼 조금 더 빨리 할 수 있지 않았을까?"라고 물었지만, 임슬옹은 "우리는 그런 식으로 음악하지 않는다"고 답해 웃음을 주었다.

이후 한혜진은 "여기 기혼자가 없잖아. 누가 제일 먼저 할 것 같냐"고 질문했다.

정진운은 "갑자기 슬옹이 형이 제일 먼저 갈 것 같다"고 했고, 이창민은 "진운이가 제일 빨리 갈 것 같다"고 말했다. 단 조권은 "다 안 갈 것 같다"고 단호히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정진운은 "아까 우리끼리 '연애해야 하지 않겠냐'고 얘기했다"면서 2AM 전원이 솔로임을 밝혔다. 조권은 "'청혼' 부를 때 슬퍼 보인다고 하더라"고 하며 웃었다.

임슬옹은 "리허설 할 때 '웃으면서 하라'고 한다"고 말했고, 이창민은 "행복하지 않으면 어떻게 하냐"고 덧붙였다.

그 중 한혜진은 "언젠가 내 축가도.."라고 조심스럽게 부탁했다. 이에 이창민은 "가시면 저희가 해드리겠다"라고 약속했고, 정진운도 "그런 일 있으면 저희가 무조건 해드리겠다"라고 말했다.

한혜진은 "진짜 못할 것 같은가 보다. 약속을 잘 해주네"라며 아쉬워했다. 임슬옹이 "생각하고 있냐"고 묻자 한혜진은 "내가 생각도 없어 보이냐. 나는 왜 이렇게 됐냐"라고 반응했다. 이창민이 "결정되면 말해라. 영혼결혼식은 안 된다"고 말하자, 한혜진은 "친구라면 영혼결혼식에도 와줘야지. 왜 이렇게 기분 나쁘냐"고 하며 웃음을 주었다.

한혜진
韓惠珍|Han Hye-jin
출생
거주지
국적
본관
청주 한씨 (淸州 韓氏)[2]
신체
177cm, 55kg[3], 250mm, B형, B33-W24-H35
가족
아버지 한교수(1942년생)
어머니 윤지영(1957년생)[4]
남동생 한진석(1986년생)
조카 한지우, 한지수, 한지희
학력
종교
소속사
데뷔
1999년 제2회 서울국제패션컬렉션 (SIFAC)
(데뷔일로부터 +9288일, 25주년)
MBTI
728x90
반응형
LIST